2번 여교황 (The High Priestess) 스텔라 타로 카드 해석 : 영적, 신비, 지성

작성일   2020. 7. 9. 09:35  

2번 여교황 (The High Priestess) 카드는 영적, 신비, 지성을 상징합니다. (스텔라 타로 카드 해석)

 

"스스로 삶에 확고한 철학을 가지고 흥미로운 일들을 배우세요."

2번 여교황 (The High Priestess) 카드의 스토리 텔링

신비로운 분위기의 여인이 달이 뜬 파란색 밤하늘을 배경으로 서 있습니다. 타로 카드에서의 여교황은 지성과 높은 학식, 영적의 힘, 처녀성을 상징합니다. 차분한 느낌을 주는 파란색 배경과, 여교황의 얼굴을 감싸고 있는 베일은 그녀의 신비성을 나타냅니다. 여교황은 여성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여성과 남성 양쪽의 성질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깊은 지혜와 통찰력을 가진 그녀는, 사람이 나아가할 운명을 길을 제시해주는 현명한 존재입니다.

영혼의 기억과 사람들의 운명을 기록한 책

가슴에 달린 깃털 장식은 시공을 초월하여 전생에서부터 쌓인 영혼의 기억을 나타냅니다. 왼손에 들고 있는 책에는 사람들의 운명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배경의 한 켠에는 작은 달이 그려져 있는데, 이는 왕이 나아갈 길을 비추는 달빛으로, 결국 만인이 나아갈 길을 뜻입니다. 깜깜한 어둠 속에서도 은은한 달빛은 항상 당신이 나아가야할 올바른 길을 비쳐줍니다. 

신비롭고 조용한 인도자

신비롭고 조용한 여교황은 결코 큰 소리로 길을 이야기하지는 않습니다. 중요한 비밀과 열쇠는 그녀의 몸에 걸친 베일 속 그림자에 은밀하게 감쳐져 있을 수도 있습니다. 우주의 진리나 사람의 미래는 늘 신비로운 베일 저편에 있기 때문에 그리 쉽사리 얻을 수 없음을 알아주세요.

2번 여교황 카드 오늘의 운세

오늘의 연애운

오늘의 연애운은 점점 호전되는 양상입니다. 오늘만큼은 심각하고 진지한 느낌보다는 풋사과처럼 풋풋한 첫사람 같은 분위기로 다가가보세요. 소년 소녀같은 순수하고 싱그러움을 보이는 것이 연애운을 높여줍니다. 정신적인 교감이 특히 잘 이뤄지는 날입니다. 애틋한 플라토닉  러브와 같은 기대감으로 오늘 하루를 설레고 충만하게 보낼 수 있을 겁니다.

오늘의 금전운

순수한 의지와 고요한 정신력이 당신의 금전운을 높여주는 날입니다. 마음 한켠에 쌓아두었던 부정한 마음들은 홀가분하게 버리고, 오늘은 호수처럼 고요하고 깨끗한 정신 세계를 유지해보세요. 남을 앞지르기 위해 비방하거나 교활한 짓을 하며 오히려 독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정정당당하게 승부하고 떳떳하고 지적인 수단을 도모하세요. 그렇다면 그에 상응하는 대가로 더 크게 돌아올 거에요. 

2번 여교황 카드 키워드

순수함, 신비로움, 영적인 힘, 공부, 배움, 높은 학심, 사심을 가지고 일을 하면 오히려 독이 됨, 플라토닉 러브, 이해력, 흡수, 지성, 깊은 내면, 정신력, 명상